보도자료

‘맞춤형 B tv로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SK브로드밴드, ‘소해피! 설날’ 이벤트 오픈

2021.02.08

- 시니어/1인/키즈 가구 등 고객 상황에 맞는 콘텐츠 묶음 안내
- 월정액 기간권 할인, 쿠폰 지급… 모바일 B tv 시청 혜택도


#1. 이번 설, 고향집에 못 내려간 직장인 정씨는 연휴 내 적적히 지내실 부모님에게 ‘B tv 해피시니어’ 사용법을 알려드렸다. B tv 홈 화면에 뜬 배너 중 ‘어머님댁에 해피시니어 놔드려야겠어요’를 누르자, 최신 트로트 프로그램과 명작 영화 등을 모아놓은 ‘해피시니어’관으로 곧장 이동했다. 리모컨 ‘OK’ 버튼 한 번으로 간편히 작동됐다. 풍부한 콘텐츠 덕에 부모님은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
#2. 사회적 거리두기로 명절 연휴 내 ‘집콕’ 중인 김 씨 가족. TV는 1대지만 네 식구의 채널 쟁탈전은 없다. ‘모바일 B tv’를 연동해 각자 원하는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시청하기 때문이다. 다섯 살 막내딸도 맘껏 ‘Zem(잼) 키즈’를 볼 수 있다며 웃는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가 신축년 설 연휴를 맞아 B tv 고객을 위한 명절 상황별 ‘맞춤형 B tv’ 서비스를 안내하고, 다양한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소해피!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예년과 달라진 설 명절을 고려해,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는 콘텐츠를 안내한다. 예를 들어 연휴 내 과식한 고객이 B tv 홈에서 ‘이번 연휴에도 어김없이 많이 먹고 덜 움직인 당신’ 배너를 누르면 ‘건강/취미’관으로 접속, 각종 운동 VOD를 즐길 수 있다. 홀로 명절을 보내는 시니어(해피시니어), 차에서 지친 아이(잼키즈), 귀향하지 못한 1인 가구(지상파 월정액) 등 타깃 고객이 B tv 홈에 관련 배너를 누르면 큐레이션된 콘텐츠가 제공된다.

B tv 고객은 할인된 월 이용권을 통해 이번 명절을 부담 없이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기간에 따라 영화 월정액 OCEAN과 지상파 월정액이 15%(3개월), 30%(12개월) 할인된다. JTBC 3개월 월정액은 15%, 슈퍼키즈클럽 3개월 월정액은 10%(12개월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월정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B포인트 10,000P를 제공한다.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따뜻하도록 ‘100% 당첨’ 설 선물도 준비했다. 모든 B tv 고객은 OCEAN(50%)과 지상파, CJ ENM, JTBC(이상 100%) 1개월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 또한 OCEAN 가입자에게는 연휴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영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OCEAN 홈 내 ‘설날 공감 코스’를 편성, 코스별 ‘시청왕’에게 OCEAN 쿠폰을 준다.

모바일 B tv 시청 혜택도 있다. 모바일 B tv에 소개된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 특집관 영화 12편을 대상으로, 영화 시청 및 평가하기(좋아요)를 마치면 영화 1편 당 B포인트 1,000P(최대 10,000P)가 지급된다. 모바일 B tv 구성원들이 설을 맞아 12편 영화를 엄선하고 영화별 상세 리뷰도 덧붙였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B tv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풍부한 콘텐츠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만나지 못하는 고객들도 B tv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맞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