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고객의 지친 몸과 마음을 돌보기 위한 ’B tv 홈힐링 특별관’ 편성

2020.03.23

-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 길어지며 실내 건강관리 관심 고조
- 홈 트레이닝, 명상, 건강 정보 프로그램 등 인기 콘텐츠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어난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4월 17일까지 한 달간 B tv에서 ‘홈힐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야외활동과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고객들이 댁내에서 B tv 시청을 통해 편리하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특별관을 편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관련 170여편의 VoD와 개인맞춤형 홈트레이닝 서비스 ‘Fitday’ TV앱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특히 인기 크리에이터 ‘요가소년’의 유료 VoD도 기간 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심리 상태를 어루만지기 위해 <혜민 스님의 코끼리 명상>을 통해 ‘힘겨운 시간을 위한 명상’, 무진 어소시에이츠(명상 콘텐츠 전문 CP)의 코로나19 대응 마음처방 11편 등을 신규로 서비스 하는 등 기존 유료 콘텐츠 21개 타이틀, 총 123편을 기간 내 모두 무료로 제공하여 B tv 고객의 마음건강을 돌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에 대한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서울대학교 병원-코로나19>, <명의> 등 VoD 수백 편을 무료로 편성하여, B tv 고객들이 건강한 일상을 이어가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B tv 홈 배너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재택근무, 교육기관 개학 연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홈힐링 특별관’을 편성했다”며 “B tv의 다양한 홈힐링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도 몸과 마음 건강을 돌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객의 지친 몸과 마음을 돌보기 위한 B tv 홈힐링 특별관 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