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 보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이 팡팡!

2019.12.24

- 애니/키즈 VOD 시청 시 닌텐도 스위치, 장난감 등 푸짐한 선물 증정
- 올해 사랑받은 영화와 TV VOD를 모아 ‘참 잘 봤어요!’ 전용관 운영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B tv VOD 시청 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올해 사랑받은 VOD들을 한 데 모아 전용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산타가 된 B tv :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와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B tv에서 사랑받은 영화와 TV 드라마, 예능 VOD를 엄선한 ‘참 잘 했어요!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B tv에서 ‘산타가 된 B tv :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로보카폴리’ VOD(로보카폴리 크리스마스송, 로보카폴리 시즌 3~4,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포켓 플레이 세트 3종(30명)과 로보카폴리 허브크림 2종(80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켓몬스터 썬&문 Part 1~6’ VOD를 시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3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1명)를 포함해 포켓몬스터 소드/실드(각 1명), 메타몽 담요(50명), 피카츄 인형(5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영국에서 제작한 아기돼지의 일상을 담은 영어교육 애니메이션 VOD ‘페파피그’ 우리말+영어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200명을 추첨해 페파피그 봉제인형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짱구는 못말려’, ‘시간을 달리는 소녀’,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자두야’ 등 올해 B tv에서 큰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및 키즈 극장판 VOD 총 35편을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한다.

애니/키즈 VOD 외에도 ‘나홀로 집에’, ‘러브 액츄얼리’,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 ‘샤잠!’, ‘이터널 선샤인’ 등 집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VOD 테마를 편성해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중 ‘미니언즈’,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등 소장용 애니메이션 VOD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미니언즈 가습기를 제공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올해 B tv에서 사랑받은 콘텐츠들을 모아 결산 방송과 함께 전용관을 운영하는 ‘참 잘 봤어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지난 1년 간 B tv 고객이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를 장르별로 소개하고 해당 영화 VOD를 최대 50% 할인 제공하는 ‘B tv Movie AWARDS’와 TV 프로그램 중 많은 사랑을 받은 VOD를 선정해 ‘B tv TV AWARDS’를 진행한다.

‘참 잘 봤어요!’ 이벤트 관련 전용관은 B tv 메뉴에서, 결산 방송은 B tv 채널 50번과 800번에서 ‘무비빅’과 ‘tv 픽’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 및 VOD로 만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올해 B tv 가입자가 500만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B tv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B tv 보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이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