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로 쿠폰 받고, 이마트 알뜰 쇼핑!

2019.04.30

- SK브로드밴드, 국내 최대 유통 플랫폼 이마트와 제휴해 B tv ‘이마트 특별관’ 편성
- B tv에서 격주마다 새로운 테마의 VOD 구성 및 이마트 할인쿠폰 제공
- 콘텐츠 플랫폼에서 삶의 가치를 강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정호, www.skbroadband.com)는 국내 최대 유통 플랫폼인 이마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B tv VOD와 연계한 이마트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SK브로드밴드와 이마트는 B tv에 ‘이마트 특집관’을 편성해 격주마다 새로운 테마를 정해 VOD를 추천하고 이와 연계해 다양한 이마트 상품의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0일부터 진행하는 첫 테마는 ‘가정의 달, 즐거운 홈 파티’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와 어린이 애니메이션 등 VOD와 함께 이마트의 식품, 장난감 상품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B tv ‘이마트 특집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 형태의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며 이를 통해 이마트의 인기 식품인 치킨 전 품목을 30%, 피코크의 핫도그, 떡볶이, 치즈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레고 전 품목 10%, 닌텐도 스위치 기반의 DIY 타이틀 라보 1만 원권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별한 가치를 제안해 단순한 콘텐츠 플랫폼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전략 방향과 맞닿아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베이비 가구 고객을 위한 홈스쿨링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홈’과 건강을 중시하는 다인 가구 고객을 위한 B tv 전용 홈트레이닝 서비스 ‘B tv x FitDay’를 선보인 바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테마별로 구성된 VOD 시청은 물론, 관련 상품들을 할인받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 제공을 확장해 삶의 가치를 강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B tv로 쿠폰 받고, 이마트 알뜰 쇼핑! 5월 치킨, 피코크, 레고 등 최대 30% 할인쿠폰 제공